그라비티는 내달 11일 보드게임 업체 젬블로와 협업을 통해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보드게임과 직소 퍼즐 2개의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은 나무말을 주사위처럼 굴려 승부를 겨루는 다이스 롤링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직업 보드, 2차 직업 카드, 플레이어 나무말, 몬스터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이 구성품으로 이뤄졌다.

각기 다른 직업을 갖고, 전투력과 자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승리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직업 선택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다이스 롤링을 통해 나무말의 전투력이 확정되는 만큼 전략적인 전투력 분배와 전투 참여, 스킬 활용 등의 선택과 집중이 필수적이다.

'라그나로크' 직소 퍼즐 2개도 함께 펀딩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포스터로 제작해 수집 및 소장 가치를 더했다.

펀딩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픈 24시간 내에 펀딩에 참여할 경우 보드게임 시작 플레이어 마커로 활용 가능한 엔젤링 아크릴 마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펀딩에 참여자에게 냥다래, 제니, 낙원단 주화, 뽑기 선택 상자V, 펫 장비소환권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펀딩 달성도에 따라 참여자에게 몬스터 카드, 나무말, 아이템 카드, 퀘스트 카드, 직업 보드, 1인 게임 모드 세트, 스트레치 골 박스 등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