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즈유나이티드게임즈(DUG)는 오는 18일 가상현실(VR) 게임 '리얼 VR  피싱'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일본 파트1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리얼 VR 피싱'은 실제 낚시 환경을 완성도 높게 구현했으며 모든 유저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지향한다. 각 나라의 낚시 환경 등을 그대로 가져와 실제 환경과 동일한 요소로 색다른 분위기를 제공하는 게 장점이다. 이를 통해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서 5000개 이상의 리뷰, 평균 사용자 평점 4.7을 기록했다. 

이번 ‘일본 DLC 파트1’에서는 새롭고 조용한 낚시 환경을 제공한다. 일본의 동양 문화에 빠져들고 섬 낚시꾼처럼 진정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10개의 낚시터 ▲타누키 호수 ▲비와코 호수 ▲아시노코 호수 ▲도쓰카와 촌 ▲이와쿠니 긴타이쿄 다리 ▲이네 후나야 ▲도쿄만 ▲하가치자키 몽키 베이 ▲유라가와 다리 ▲치고가후치 연못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대왕장어, 장어, 칠성장어 등 민물고기 26종과 넓은 주둥이 상어, 톱상어, 산갈치 등의 바닷물고기 32종 포함 총 58개의 물고기도 업데이트 했다.

이 회사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접수한다. 사전등록 보상으로 전용 낚싯대와 릴 등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