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10월 31일까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예티의 헤이즐넛 초코멜로 ▲핑크빈의 베리베리 쉐이키 ▲주황버섯의 자몽망고 주스 ▲슬라임의 애플 젤리소다 ▲돌의정령의 메론 쉐이키 등 '메이플스토리' 제휴를 통해 제작된 음료 5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음료 주문 시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디자인을 활용한 '리유저블 슬리브'를 제공한다. 음료를 마시고 '더벤티' 앱을 통해 '썸머파티 프리퀀시 스탬프'를 5개 적립하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썸머파티 카페트럭 의자'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핑크빈’과 ‘예티’가 그려진 ‘메이플스토리 콜드컵’을 출시하고, 구매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또 이날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콘텐츠 마이홈을 추가했다. 마이홈 코인을 모아 가구와 외부 디자인을 구매해 자신만의 집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 외에도 자사 구성원들이 싱어송라이터가 돼 작곡, 작사, 노래에 참여한 디지털 앨범 '마음, 집'을 발매했다. 

이는 5번째 직원 자작곡 앨범으로, 게임회사 직원들이 평소 마음속에 간직한 글과 이야기를 담은 9곡으로 구성됐다.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